지속가능경영

환경경영

데스코는 환경에 대한 책임을 갖고 지속적인 성장이 가능하도록 친환경 경영 전략을
최우선적으로 추구하고 있습니다.

환경 보호, 에너지 효율성, 자원 관리, 탄소 중립화 등 다양한 측면에서 환경적 악영향을 최소화하고
지속 성장이 가능한 비즈니스 모델의 구축을 통해서 실천하고 있습니다.
데스코의 친환경 경영은 기업이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동시에 비즈니스 성과를 최대화하기 위한 노력의 상징입니다.

  • 01 환경 정책 수립

    환경에 대한 책임과 의무의 중요성을 모든 임직원들이 공유하고 기업의 경영 목표와 전략에도 적극 반영하는 환경 정책을 수립합니다.

  • 02 생산 프로세스 개선

    생산 및 가공 과정에서 화학적 처리를 고도화하고 폐기물 배출량을 최소화하여 에너지 효율성을 최대화하는 방향으로 생산 프로세스를 개선합니다.

  • 03 재생 가능한 원재료 활용

    생산 과정에서부터 재생 가능한 재료를 적극 도입하고 소재의 재활용 범위를 지속적으로 넓혀감으로써 환경 친화적 원재료 활용을 추구합니다.

  • 04 폐기물 관리 및 재활용

    제품 수명 주기 동안 발생하는 폐기물을 최소화하고 재활용 가능한 소재를 적극적으로 재활용하며 폐기물 처리에 대한 지속 가능한 전략을 수립하고 관리합니다.

  • 05 탄소 중립 및 에너지 효율성

    탄소 중립화 목표를 수립하고 에너지 소비를 줄이며 친환경적인 원재료를 도입 및 생산과정의 친환경 에너지 적용을 통하여 기업의 탄소 중립화 및 에너지 효율성을 높입니다.

  • 06 환경 규제 및 인증 적용

    친환경 관련 규제 및 친환경 인증을 적극적으로 적용하여 기업의 친환경성을 입증하고 ISO 14001 환경경영시스템 인증을 통한 환경 법규 준수 및 환경 위험성을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합니다.

품질경영

데스코는 조직의 효율성을 향상시키는 동시에 고객의 기대에 부응하여 가치 있는 제품과 서비스를
고객에게 제공하고자 노력합니다.

품질 경영(Quality Management)을 통해서 제품과 서비스의 성능을 최고의 수준으로 유지하고
품질 향상을 위한 전략적인 활동과 프로세스를 결합하여 고객에게 최고 품질의 제품을 제공하는 것을 최우선의 목표로 설정하고 있습니다.

  • 01 단계적인 품질 경영 시스템
    (SSQM)정착

  • 02 지속적인 개선활동으로
    고객만족 실현

  • 03 균일한 품질의 제품을
    안정적으로 공급

  • 04 신기술 소재 브랜드로
    글로벌시장 선점

고객에게 최상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모든 공급 제품의 품질은
고객 요구사항 확보부터 시작하고 고객이 필요로 하는 적기에 맞춰 제공함으로써
최상의 고객 만족을 실현하겠습니다.

윤리경영

데스코는 기업의 도덕적 원칙과 핵심 가치를 기반으로
윤리 경영의 실천에도 최선을 다합니다.

사업 활동을 수행하는 과정에서 이해관계자와 일반 국민들에 대한 사회적 책임을 다하여
대외적인 신뢰를 확보함으로써 기업의 지속적 성장과 고객 만족을 동시에 얻기 위한 노력을 지속하고 있습니다.

  • 투명성과 공정성

    정보의 투명성을 유지하고, 의사 결정 및 거래 과정에서 공정성을 준수하고, 이해관계자들에게 신뢰를 구축한다.

  • 고객 중심의 서비스 제공

    고객의 권익을 보호하고, 고객에게 투명하고 공정한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 만족도를 높인다.

  • 사회적 책임과 지속 가능성

    환경, 사회, 경제적 측면에서의 책임을 고려하고, 지속 가능한 비즈니스 모델을 채택합니다. 환경 보호, 지역사회 기여, 고객 건강과 안전 등을 고려하여 경영을 한다.

  • 규제 및 규범 준수

    관련 규제 및 규범을 준수하고 규제 기관과의 협력을 통해 윤리적인 비즈니스 운영을 유지한다.

  • 부패 방지와 합법적인 거래

    부패 방지 정책을 수립하고 합법적인 거래를 추진하여 비즈니스 활동에서의 부정행위를 방지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