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COMPANY > CEO 인사말

기술의 발전이 상상을 초월할 정도로 빠르게 변화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가치를 지속적으로 창출하기 위해서는, 비전과 이념이 있는 기업이 필요한 시대입니다.
기업의 환경과 가치관도 물질적인 측면은 물론, 노.사간 정서적인 동질감까지 자연스럽게 요구되고 있습니다.


1982년 창업 이래 30여년간 엔지니어링 플라스틱 분야의 집중연구와 응용개발로 자동차와 전기전자, 각종 산업제품에 관련된 기능성 플라스틱과 엔지니어링 플라스틱을 년간 10,000톤 이상 개발, 공급하고 있으며, 제2의 도약기를 맞이하여 고객 여러분의 가치창출과 기업의 무형 자산 확보라는 두 가지의 경영이념 아래 새롭게 왜관공장과 연구소를 설립하였습니다.


그동안 축적된 응용기술과 새롭게 추진될 기술혁신의 내용들을 보다 많은 고객 여러분께 보여드리고, 새로운 플라스틱 세계를 실행해 나가기 위해 저희 임직원들은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생활속의 작은 아이디어 하나가 엄청난 문명 발전을 이루듯이 여러분의 플라스틱에 대한 작은 관심으로부터 새로운 기술혁신은 이루어질 것입니다.
이와 같은 취지와 실현을 위해 플라스틱과 관련된 모든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를 구축한 저희 (주)데스코 및 계열사를 통해 무궁무진한 잠재 시장의 개척과 플라스틱을 위한 여러분의 목표를 앞당겨 드릴 것입니다.


앞으로 여러분의 많은 참여와 미래의 플라스틱 산업 발전이 함께 하기를 바라며 여러분의 안녕을 기원합니다.